검색 SEARCH
게시판 상세
제목 AFTER SERVICE
작성자 ROOTFINDER®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1-04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
A/S 안내

 

제품을 구매하신 뒤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A/S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 

 

온라인 스토어 로그인 후- Q&A 게시판에 수선 문의 접수하거나, 카카오톡 채널 문의.

(*수선 내용 및 수선 부위 등을 자세하게 접수해주시면 더 신속하고 정확히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.) 


수선 제품은 본사로 선불 택배 발송 : 본사 -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88길 24-5 정문 빌딩 302호 루트 02-6407-1712

 

제품 구매 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진행합니다.

*A/S 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 비용이 부가 될 수 있습니다.

 

원단 파손(찢어짐, 구멍) : 파손 부분 짜깁기 또는 원단 덧댐으로 수선 가능 

봉제 풀림 : 재봉으로 수선 가능하나, 미싱이 들어가지 않는 부분은 접착으로 수선 진행될 수 있습니다

단순 길이, 사이즈 수선 : 수선 불가합니다. 

수선 자재가 없는 경우, 수선이 불가하거나 유사 자재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 

제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 (사이즈 및 길이 수선, 디자인 교체, 다운 충전재 충전 등)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